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짓말의거짓말 이유리패션 이유리옷 자켓 가디건 원피스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0. 10. 5. 15:01

본문

 

 

 

 

19SS-JD01황우슬혜 착용

이로스타일 셀프웨딩드레스&웨딩의류 라인 "스몰꾸띄르" ·의류는 피팅후 렌탈 또는 구매를 권해드립니다. ·피팅 원하시는 예약 날짜를 기재해 주세요 ·피티원하시는 의상을 함께 구매해주세��

irostyle.com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이유리가 착용한 드레스는 

브랜드 이로스타일 19ss-JD001  로 황우슬혜도 착용했던 드레스네요  이로스타일이 셀럽들사이에서 셀프드레스브랜드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드레스 느낌이 나지 않으면서도 정장핏느낌의 깔끔한 드레스 엿습니다 

베이비핑크 연핑크 스타일로 과하지 않으면서 아름다운 매력을 느낄수 있는 드레스

 

 

 

이유리 자켓은 나인자켓이였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단아한 매력 여성스러운미가 뿜뿜 데이트 룩으로도 안성맞춤일꺼같아요 진주버튼이 포인트로 여성스움이 돋보이네요 가을보다는 봄에 알맞은 화사한 컬로로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템 오버 숄더에 허리가 살짝 들어가 있고 이유리가 날씬해서인지 자켓마져도 커 보이네요 ㅋㅋ

 

 

나인 (JK-2099)진주 버튼 트위드 자켓

 

NAIN 나인

NAIN 상품을 전국 50여개 오프라인매장과 나인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www.nain.co.kr

 

 

 

극중 엄마로 나오면서 편안한 스타일의 코디도 많이 하는데 여기서 착용한 이유리 가디건은 

나인제품~!! 나인제품이 셀럽들이 착용도 많이하고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디자인으로 

사랑받는거 같아요 오버핏도 너무 이쁘고 편안하며  아이보리색상이 깨끗한 이미지까지 더해주네요

거짓말의 거짓말 9회에 착용한 이유리 블라우스
하늘하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수 있는 블라우스 실크한소재에 브이넥으로 목선을 강조하고
나염한 옆선은 단추로 여며 있네요
바로 브랜드는 바로 온앤온 이였습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