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가을전경 너무 멋있는 곳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0. 10. 21. 14:23

본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한시간 짧아진 소금산출렁다리 운영시간 11월 ~4월

10월달인 지금은 9시 부터 5시까지이니 꼭 확인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요즘 답답한심정 봄부터 지속되서 어디도 가지못하고

우울증걸릴지경에서 가을만큼은 가까운곳에라도 가자 해서 가게된

강원도 원주의 소금산출렁다리

 

 

 

 

소금산출렁다리 입장료는 1인당 3천원입니다

이렇게 팔찌 큐알인증코드로 지하철승차통로에서처럼 바코드를 스캔하여 입장합니다

 

그런데 2천원은 내부에서 쓸수있는 지역화폐상품권을 줍니다

내부에서 cu편의점에서도 실제로 사용할수 있고 슬러쉬 아이스크림 등을

나머지 거스름 돈도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대신 입장료를 내고 상권안에서만 사용할수 있으니 나가서 사용하시면 사용할수 없어요

예전에 소양강스카이워크도 그래서 사용못한 상품권이 있어요 흑흑

 

아마 소금산출렁다리 상품권으로 내부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한거 같은데

처음엔 너무 상술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거스름돈 돌려주는걸 보니 괜찮은거 같아요

 

 

 

 

꽤 계단을 계속 올라가야해서 가을이지만 뜨거운 점심시간때 오르는것보다

4시이후에 오르는게 좋은거 같아요

 

 

 

 

보기에는 별로 안무서워보이죠?

실제로 무서워요

제가지나갈때 바람이 불었는데 흔들렸어요 특히 가운데 부분 지나갈때 좀 심하게 흔들거렸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오고가고 왕복으로 다닐수 없고 한번 가면 다른길로 돌아서 나가야하는데 굳이 한번 더 가고싶다면 돌아가셔서 가셔도 될것같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실제 860계단정도 되는데요

평소 운동량이 부족한 분들은 엄청 힘들어하십니다

저는 ㅋㅋㅋ 뚜벅이라 더욱 건강해진 기분

직장생활에서도 계단으로 일부러 올라갈때 운동해서인지 나름 수월하게 정상에 도달

 

여기 서 있어서 인증샷 찍었는데

의자라네요

의자이니 꼭 앉아주세요

저는 모르고 ㅠㅠ

 

 

 

 

핫플레이스 꼭 인증샷 찍어야할 소금산출렁다리의 대표 포토죤

스카이워크

여러 겁도 없는아이들이 쿵쾅쿵광거리니 끝달락에서 정말 많이 흔들거렸습니다

여기까지 와서 정말 무서웠지만

촬영해서 쫄보됨

 

 

 

 

 

 

실제로 무서워서 가을전경을 보기는커녕 절절 매며 왓다는

안타까운... ㅋㅋ

 

 

 

쫄아서 엄청 ㅋㅋㅋ 발에서 식은땀 났습니다  실제로 유재석이 고소 공포증이 있는데 여기 낙엽 청소하는 장면에서 기겁했는데

고소공포증이 없으면 그래도 케이스바이케이스로

뭐 별거없네이럴수도 있고대부분 인간이 공포를 느낄수 있는 정도의 높이였고 흔들거리고 밑에 바닥이 철판으로 뚫렸는데 찌걱거리는 소리까지 나서 안전한지 개인적으로 의심하면서

건너왔네요

 

 

원주소금산출렁다리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 14

 

가을의명소로 딱일듯한 원주소금산출렁다리이곳 꼭 가보시고

 제가 이곳에서 맛있게 먹었던 식당 카페를 리뷰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