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손목 보호대 ~! 손목아대 효과는?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0. 12. 5. 09:42

본문

다이소에서 손목아대를 샀어요 가격은 2000원 초음파를 하니 손목아파서 ㅠ,ㅠ 겨울철에 왜 아픈지 모르겠어요

관절이 말을 듣질 않는듯 2000원이라 초저렴인데 나름효과 있어요  손목을 꽉 잡아주니깐 힘을 첨엔 잘 못쓰겠더니 몇일사용하니 만족도 굳굳 

 

탈부착가능한  찍찍이로 되어있고요 의료용으로 사면 비쌀텐데 다만 금방 헤져 버리긴 하네요 

다이소 손목아대랑 팔꿈치 보호대랑 같이 놨더니 팔꿈치 보호대 접착력이 너무 강해서 

손목 아대 천부분이 사자마자 뜯겨서 정말 오래된거 같네요

왤케 꼬질꼬질해 보이지 ㅋㅋㅋ 그런데 엄마는 세탁하면 찍찍이 금방 사용안될꺼라고 하시네요 첨에  신발냄새같은 고무냄새 비슷한게 나서 어디서 발냄새가 나나 해서 봤더니 여기 손목아대에서 났던것 ~~!새제품은 냄새나는데 좀 사용하면 냄새 없어집니다 

요건 테니스 라켓 아대  이건 다이소에서 산거 아니고 테니스용품인데 제가 사용했는데 이것또한 역시 효과 있어여 꽉 잡아주니깐 실제로 다이소에서도 팔더라구요 ~!!

첨에 손목 조금이라도 아프면 당장 착용하세요 한거랑 안한거랑 천지차이이고 나중에 더아파서 병원찾으면 때는 늦은거 같고 저는 초기부터 확실하게  ㅋㅋㅋ 누가 보면 공장일 하는줄 손목이 약한 여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