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22레이저 주근깨잡티제거 후기 8일차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0. 12. 17. 16:26

본문

신사역피부과 닥터피박 블로그 보고 찾아간곳입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한다고 해서 믿음을 가지고 방문 사실 제가 피부과에간건 그동안 주근깨를 없애기 위해서 입니다 나이가들어서 인지 몰라도 피부투명도가 점점 없어지면서 주근깨도 짙어보이는거 같았고 없애고 싶었지만 피부가 약해서 혹시 더 짙어지지는 않을까 ㅠㅠ 하는 고민과 +통증이무서워서 ㅠ 고민하다가 큰맘 먹고 찾아갔습니다 

색소침착 의외로 또래에 비해 별로 없더라구요 하지만 피부가 흰편이여서 조금만 나도 두드러져 보입니다 

붉은기 양호

모공양호~!

주름 충격적 ㅋㅋㅋㅋ 미래주름 더 충격 ㅋㅋㅋ 연령대 평균보다 높다니 아닐꺼양 

광채  나름 양호 했습니다 

 

닥터스피부과 신사역점 후기

 피부테스터를 측정하는데 영역별로 볼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색소관련부분은 젊은여자원장님이 해주셨고 따로 의사를 지정할수 없는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만약상담만 하게될경우 만원이 추가되고 여기는 써마지 잘하는 곳으로 ㅇ광고인지는 몰라도 많이 알려져 있느거 같았어요 

상담에 들어가서 제 코에 있는 혈관종같아보이는 혈관반점과 광대에 있는 주근깨 그리고 몇년전에 햇빝에 의해서 생긴커피색반점으로 보이는 흑자를 없애기로 했습니다  기미잡티원데이패키지로 혈관종같아보이는 혈관점은 co2레이저로

주근깨는 mm2레이저로 진행했습니다 mm2는 ipl원조회사가 만들어낸 기기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한다고 하더라구요 주근깨도 ipl로 하는구나.. 한떄 ipl이 유행했을때 사람들이 얼굴 허물벗듯이 완전 피부깍아내는걸로생각했습니다 사실 요즘 레이저기계가 워낙 많은데 주름에 효과 좋은 써마지 울쎄라 토닝 이런것만 생각했는데 

피부가 고통을 잘느끼는 관계로 마취크림  30분간 바르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통증이 너무너무 싫었기 떄문에 ㅠㅠ

MM2 레이저를 믿고 주근깨 잡티 안녕 박멸 ~!! 처음에 피부전체로 한번씩 해주시는데 팁이 좀 큰걸로 하는거 같았어요 피부의 뜨거움이 느껴지고 깜짝놀랄만한 찌릿 ㅋㅋ 기분나쁘게 찌릿합니다 참을만은했지만 얼굴전체에 끝날때까지 몸을 엄청 움츠리고 있었어요 ㅠㅠ 적응안됨 그리고 나서 작은팁으로 세세하게 다 샷을 쏘시는데 그건 아무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뜨겁다고 이젠 뜨겁다고 말해야지 싶었는데 다행히 끝나더라구요

오징어타는냄새 진동 ㅋㅋㅋ 

그리고 나서 마지막에 혈관레이저로 하는줄 알았는데 CO2 레이저로 파내심

  생각보다 컸는지 한참동안하시는동안 출혈도 있었지만 전혀 아프진 않았어요 

 

바로 직후엔 주근꺠가 더욱더 도드라져 보이는 빨강머리앤 됨 ㅋㅋㅋ하지만요즘엔 마스크를 쓰니깐 하고 나서도 통증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구요

재생크림은 동네약국에서 연고형으로 된걸 샀습니다 피부과에서 사도 되는데 35000원  그냥 전문화된 연고형 크림으로 사고  물집 가려움에 바르는 연고를 발라주었어요 

8일후에 오른쪽이 먼저 딱지가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떨어져있었고 정말 희미해졌어요 만족1회인데도 만족

흑자부분은 아직 딱지가 떨어지지 않았어요 이건 한번에 제거가 안될수도 있다고 해서 흄 어디서 보니깐 흑자엔 루비레이저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한번에 제거된다고.....

주근깨제거는 원래 가장 처음제거할때가 효과가있다더니 정말 효과있는듯했습니다 아직은 너무 급하게평가하는지 몰라도요 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