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소희 그녀의하루 마스크팩 사는곳 안소희차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1. 2. 6. 15:06

본문

ㅡ안소희나혼자산다에 출현해서 화제가 되었는데
저도 이날은 본방사수

나혼자 산다 안소희 아침식사 평소 빵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곡물식빵 두조각 달걀흰자 블루베리 12개 파인애플 거의 디저트 수준이네요 빵에 발라먹는것 역시 치즈인줄 알았는데 노노 !! 그릭요거트라고 하네여 ㅎㅎ





아이들도 단숨에 먹어버릴양을 한시간동안 되새김질하며 소여물 먹듯이 먹더라구요 역시 날씬한데는 다 노력한다는 것 ㅎㅎㅎ 진짜 극소수만이 아무리 먹어도 살안찌고 요즘 고칼로리 맛있는 음식이 많으니 많으니 관리안하면 찔수 밖에요 ㅠㅠ 인류는 먹을것에 식욕을 주셨기에 앞으로의 미래도 알약하나로 먹고살기엔 재미가 없겠죠 ???



안소희의 요즘 최애간식 약과라는 ㅎㅎㅎㅎ
간식으로 약과에 빠져있는데 목메이는 느낌을 좋아하고 텁텁하고 목이 메이지만 절대 물을 마시지 않고
나중에 차를 마시며 내려보낸 느낌을 즐긴다는 그녀

저랑 똑같음 ㅋㅋㅋ 그래서 저는 밤고구마 좋아하는데~!! 텁텁한거 보단 목막히는 느낌을 좋아하는 ㅎㅎㅎ
약과의 맛도 다다르다고 하네요 ~!

2년전에 이사왔다는 용산의 주상복합 아파트 용산 래미안 첼리투스!!! 시세가 30억 -40억으로 유인나 아이유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산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집을 두고 한동안 아버지 언니가 있는 본가에 머물러 있었다는데 그마음 뭔지 알꺼같아요

평소 깔끔하고 화이트한 것을 좋아해서 이날 택배온 옷들도 모두화이트 셔츠 ㅎㅎ

한손으로 운전하는 안소희 모습에 모두들 경악 안소희 차는 아우디 A5라고 하네요 이날 실내운동만 2개나 하나는 필라테스 / 철인3종경기 ㅎㅎㅎ 대단 합니다

안소희 주량은 자신도 잘 모른다고 ㅎㅎㅎ 김치전을 와플팬에 먹다니 카페에선 아빠한테 음식많이 했다고 했는데 이렇게 조금 먹냐며 난리더라구여

나혼자 산다 안소희 미방송분인데 연예인역시 영웅문 주식을 ㅎㅎㅎ


안소희 잘라쓰는 얼굴팩으로 핫한거 같은데 바로 캐비어디럭스라는 제품같아요
유튜브도 하던데 ㅎ
아래의 링크로 이동

http://m.medskin-suwelack.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cate_no=1&display_group=2




아버지의 컬러링은 12년전 마지막 앨범을 낸 곡으로 멈춰 있다고 합니다
더이상 가수로는 활동을 아직 할생각은 없는듯 보이고 연기자로써 어린나이에 가수활동으로 너무 바빠 못누린 것과 극중 평범한 생활에대한 감정연기가 어려웠다고 하는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되네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