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94 휘퓨어 마스크 저렴한마스크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1. 2. 9. 18:50

본문

휘퓨어 마스크. 100매 구입했어요
아직도 사라지지 않는 코로나 ㅠ 코로나 이후에도 전철안이나 대중교통이용할때는 사용하려고 합니다
코로나인데 KF94마스크 덕인지는 몰라도
감기한번 안걸리고 잘 버텨준 내게 칭찬을 ㅎㅎㅎ
요즘 마스크 값 저렴하게 구매하는곳
발견했어여 위메프 ^^
한장당 200원도 안되는가격 실화
이런걸 1500원 주고 구입하며 하나로 일주일에 두장으로 버틴나
그런거지근성 때문인지 지금도 마스크 매일 바꿔 끼면 웬지 아까운?????
이래거. 옛날 어르신들 음식 남기지 말아라
아껴써라 했던가 봅니다 지금은 풍족한데도
이 근성이 베여서

100장 구매할때 걱정했어요
피부트러블이 잘나는 편인데 저는 안감이 코팅된 마스크나 천마스크를 쓰면 화농성으로 올라오더라고요.
잠깐 써도 그래요 ㅠㅠㅠ 확실한건 비싼 크리넥스 제품 유한킴벌리것도 피부트러블나요 그것도 나오지도 않는 뾰루지가 울긋불긋. ㅠㅠ 마스크 덮은 뺨턱코 위주로. 볼까지 나더라구여

공통점이 안감이 모두 비닐처럼 매끈한 막이 코팅되어진 제품 보기에는 좋아보이는데 화학제품때문인지 안이 더 습해서인지 ㅠㅠㅠ

다행히 안감이 매끌거리지 않는 제질
보풀도 일어나지 않아요
조금 화학적냄새 약간 나는데 사용잔 개봉해서 창가에 놔두면 냄새가 사라지더라구요. 코가 민감해서

마스크는 큰편이라 이렇게 귀뒤에 끈을 매듭지어주면 됩니다 ㅎㅎㅎㅎ 크기도 적당해서 너무 좋아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