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약사네 미인콜라겐 3개월 섭취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딸기초코에몽 2020. 6. 13. 12:33

본문

요즘 콜라겐이 대세 

콜라겐 하면 떠오르는게  족발 사골이 콜라겐 덩어리라 생각하지만 피부

고분자이기 때문에 흡수가 어렵다는것 한때 tv에서 

돼지껍질을 피부에 바르기도 했지만 그렇다고 콜라겐은 흡수되지않는다고 하네요 

저분자인 생선콜라겐을 섭취해

몸에 흡수 시켜야한데요

실제로 쥐에게 실험했더니 콜라겐주입한쥐와 의 생체가 차이난다고 하네요




콜라겐젤리 콜라겐분말로 나오는 형태등 여러가지가 있고 실제로 

생선껍질에 많이 들어있어 볶아 먹기도 한다고 하는데

냄새도 나고 쉽지 않은 섭취죠


그래서 김약사에서 나온 미인콜라겐

하루 1포 섭취하고 있어요 

비린맛은 전혀 없어요 분말로 되어있는데 약간 새콤한 맛이고 저녁마다 섭취

콜라겐의 종류도 각양각색 



김양사네 콜라겐 영양정보 

엄마랑 섭취를 같이 하고 있는데

눈에 띌만한 건 못느끼겠지만

그래도 하루에 꾸준히 섭취하고 있고 3달 섭취했습니다 딱히 눈에 띄게 효과는 솔직히 없어요

주름이 갑자기 펴진다던가 갑자기 피부에 탄력이 샘솟는다던가

그런 효과보다는 노화를 늦추기위한 유지제품에 가까운거 같아요 

멸치볶음에도 많이 들어있다니 섭취하려고 하지만

한편에선 미세플라스틱의 논란...


이도저도 다 따지면 먹을께 없고 

30대부터 피부관리 시작해야할것같습니다 


 저는 사골도 먹고 있어요 스지랑 같이말이죠 

그러니 입옆에 찢어진 부분이 아파 

약을 발라도 일주일은 걸리는데 바로 낫더라구요 

그런걸 보면 먹는게 참 중요한거같아요 사골도 지방덩어리라 생각했지만 가끔한번씩 몸에 필요한 지방도 섭취해야 피부에 윤기가 나는거 같았습니다 

지방이라해도 다 같은 지방이 아닌거 같아요 오히려 사골 아침마다 한그릇씩 먹으니 피부가 더 윤기가 나는것 역시 사람은 육식을 해야하는가 라고 느끼고 있네요

건강식품도 많이나오고 요즘은 지방섭취를 많이해 사골은 먹을 필요없다고 했는데

같은지방도 정말 집에서 고와 우려낸 사골국물 (정육점도 잘 선택해야합니다_)

이게 더 피부에 바로 즉각적인효과를 보이는거 같아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