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보통리저수지 심봤다두루치기 볶음 솔직후기

오늘은 뭘먹을까

by 딸기초코에몽 2021. 3. 31. 13:48

본문

 

오늘은 화성보통리저수지 근처의 심봤다 두르치기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알고보니 여기도 체인점이였어요~! 

수원과학대 근처라 보통리저수지주변에 많은 음식점 카페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곳에서 검색하다가 가게된 

수원과학대 두루치기지점 맛집~!!! 

가격은 저렴했습니다 

돼지고기두루치기 볶음이 9000원~! 라면사리 +1000원추가 

돌솥밥은 무료이고 나중에 누룽지까지 먹을수 있어요  

 

 

짜글짜글 정갈한 심봤다두루치기점 

여기의 특징은 ~! 반찬이 개인적으로 따로 담아주어 위생적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찌개는 따로 각자 소분해서 먹구요!

자글자글 정말 맛있어보이죠 ~!김치양도 많고 도톰한 돼지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하지만 저는 돼지고기는 잡내가 나서 먹지못했습니다 ~!! 

그리고 여기는 심봤다 두루치기는 김치가 바로 신김치였습니다  

신김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저는 아쉬운 부분이였지만 신김치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듯 ~!!

보글보글~!! 야채도 듬뿍 ㅋㅋㅋ 라면사리도 넣어먹으니 더더욱 맛있어요 

장점은 조미료 맛이 나지 않고 깔끔한 집밥같은 느낌~!! 저렴한가격에 있습니다 

그리고 양이 정말 많아요!~!~ 2인이상만 주문할수 있다는게 살짝 아쉽네요 

장점~!! 여기의 밥양 ~!! 정말 많고 밥에 윤기가 흐릅니다 ~!! 요즘에 한그릇 밥의 양 이렇게 많은곳 없고 먹다남은 느낌처럼 밥이 푸석푸석한 곳이 많은데 여기쌀밥은 윤기가 보이시죠???

화성보통리저수지 심봤다 두루치기~!! 

돌솥 밥의 양도 많고 신김치맛만 아니면 더 맛있게 먹었을꺼같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