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rtnersCoupang.G({ id:317135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 엔터식스 재난지원금 사용사능한 매장

생활정보

by 딸기초코에몽 2020. 6. 9. 12:16

본문

엔터식스 안양점~!! 지역화폐가 사용가능한곳이 따로  문구에 표시되어있었어요 

 

지하 1층의 공차 더벤티 아트박스 
1층의 탑텐 
2층의 투썸플레이스 더바디샵 롭스
3층 지중해카페 부지바 
4층 비어드 파파 
5층 마리웨일 마카롱
6층 앤티앤스프레즐 에그홀릭 세가프레도 
크앙분식 야베이커리 닭에꼬치닭 아메리칸트레일러
헤이와 두쏠헤어 더북스 프리픽스 댄스스튜디오 
7층의 스시로 홍수계찜닭 델리커리 혼밥대장
용호동낙지 탄탄면공방 99왕돈까스 래퍼피자 믿음직화
고쿠텐 마라공방 우드트레이 짬뽕지존 궁채 크레이지 후라이 
야미타이 어메이징부루잉

 

식당가는 거의다 되지만 아쉽게도 
스타벅스는 사업주가 서울이라 안되는거 같아요 
경기지역화폐로 외식은  엔터식스매장에서 할수 있을꺼같네요

 

 

 

 

 


그런데 오늘은 나이키 매장에서 할인을 20%
그것도 전품목 모두 하더라구요
나이키매장은 재난지원금은 사용가능하답니다 

지역화폐는 안되요 



아쉽게도 저는 인천시민이라 사용할수 없었는데 
아직 현대아울렛 송도 매장 나이키에는 
찾아볼수 없어서  제가 찜해놓은 신상 여성 런닝화가 
여기에 있었어요

 

 

그래서 20%할인 + 7%  나이키 엔터식스안양점  매장으로 적립

까지해서 싸게 득템할수 있었어요 
나이키 플라이3 프리미엄 입니다 
가볍고 좋아요 
발볼러에게는 역시 좁은 발볼 !!! 왼쪽 새끼발가락쪽만 아파요 흑흑


하지만 키높이가 우수하고 

문안하고  20%나 할인받아 159000원에 결제완료
지름신 강령하심

 

#나이키줌플라이3프리미엄

 

운동화에 대한 리뷰는 담에 할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